아프리칸 망고 플러스(African Mango +)
식욕 억제, 지방연소, 에네지증가, 렙틴이라는 호르몬의 효율성을 조절하여 감량효과를 바로 보여줍니다.
- 150mg, 45정/23일분
식욕 억제, 지방연소, 에네지증가, 렙틴이라는 호르몬의 효율성을 조절하여 감량효과를 바로 보여줍니다.
아프리칸 망고란?
서부 아프리카 에서 자생하는 Irvingia Gabonensis 라는 나무에서 나오는 과일로 원주민들이 지난 수쳔년 동안 배고픔에 좋은 음식으로 사용해왔습니다. 아프리칸 망고는 임상실험에서 나쁜 콜레스테롤과 지방을 감소시키는데 좋은 효과를 보여줍니다.
즉, 대학병원의 임상결과 다음과 같은 효과를 나타냈습니다.
*체중감소
*신진 대사 증가
*식욕 억제
*나쁜 콜레스테롤의 수치의 감소
하루 권장 섭취량(성인):
아프리카 망고 과일 추출물 다이어트 효과 '괜찮다~'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기자]
서부 아프리카지역 과일에서 추출한 성분이 과체중인 사람들이 체중이 줄게 하고 혈중 콜레스테롤 역시 낮춘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24일 카메룬 야운데 대학 연구팀이 'Lipids in Health and Disease' 지에 밝힌 연구결과에 의하면 아프리카산 망고로 알려져 있는 'Irvingia gabonensisract'라는 과일로 부터 추출한 성분이 체내 지방 생성을 억제 하고 또한 대사를 조절하는 일부 효소와 유전자에 영향을 미쳐 살이 빠지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02명의 과체중인 사람을 대상으로 10주간에 걸쳐 하루 두 번 이 같은 과일 추출물과 위약(가짜약)을 섭취케 한 이번 연구결과 연구 종료시 망고 추출물을 섭취한 사람들이 평균 11kg 가량 체중이 감소한 반면 위약을 섭취한 군에서는 체중이 거의 변화되지 않았다.
또한 혈당과 몸에 해로운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 역시 아프리카산 망고를 섭취한 사람에서 더 크게 감소했다.
연구팀은 아프리카 망고 과일이 전 세계적인 비만문제와 이로 인한 후유증을 치료하는데 있어서 효과적인 수단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No products
배송료:
0원
합계:
0원